최근 하나님의교회를 소개하는 언론 보도 또는 영상을 접하고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문의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간 하나님의교회를 모르거나 잘못 이해하고 있던 사람들이 새언약 진리를 깨닫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고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오고 있다는 소식도 세계 곳곳에서 들려옵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고 싶었던 어떤 식구가 지인을 만나서 당신은 천국 가고 싶으냐고 물어 보았다 합니다. 당연히 가고 싶다는 대답에, 그럼 아버지만 계신 천국에 가고 싶은지 아니면 아버지도 계시고 어머니도 함께 계신 천국에 가고 싶은지 재차 물었습니다. 듣는 사람은 같은 값이면 아버지도 계시고 어머니도 계신 천국이면 더 좋지 않겠느냐고 대답했다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습니까? 아버지만 계신 천국과 아버지도 계시고 어머니도 함께 계시는 천국, 둘 중 어떤 천국에 살고 싶으십니까? 저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함께 모시고 우리 하나님의교회 천국 가족들이 함께 모여 사는 그 천국이 훨씬 좋습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우리 어머니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 뒤에 가려졌던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가 인류에게 뚜렷이 나타나는 시점에 대해서 예언하고 있습니다. 6일 창조의 마지막 날 마지막 순간에 여자가 창조되듯 마지막 시대에 이르러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가 드러나게 되어 있습니다. 성경은 이 내용을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다"고 표현했습니다(계19:7).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게 된다면 과거에는 억압받고 가려졌던 여성의 존재가 왜 오늘날에 이르러 부각되고 그 권리가 신장되었는지 시대와 여건을 조성하신 하나님의 뜻을 다소는 이해할 수 있으리라 여겨집니다.

엘로힘이신 하나님에 대해 성경은 또 다른 측면에서 다음과 같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6:9~10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 구절은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주기도문을 가르쳐주시는 장면입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늘 곧 천국에 우리 아버지께서 계심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런데 성경은 천국에 '우리 아버지'만 계시는 것이 아니고 '우리 어머니'도 계심을 밝히고 있습니다.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여기서 위는 하늘(천국)을 뜻하고 있습니다.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 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어머니는 우리 육체를 낳은 육신의 어머니가 아니라 우리 영혼을 낳아주신, 영의 어머니이십니다. 바로, 엘로힘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던 그 때 "우리의 형상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고 하시며 당신의 형상을 모델로 하여 여자를 창조하신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창1:26~27).

갈4:27~31  기록된바 잉태치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구로치 못한 자여 소리 질러 외치라 이는 홀로 사는 자의 자녀가 남편 있는 자의 자녀보다 많음이라 하였으니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우리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라 하였습니다. 자녀가 자신을 낳은 여자를 뭐라 부르겠습니까? 당연히 어머니입니다. 이처럼 성경은 구원받을 성도들을 어머니의 자녀라고 하였고 약속의 자녀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은 영원한 생명입니다(요일2:25).

그러므로 우리가 구원받을 약속의 자녀가 되려면 반드시 어머니를 믿는 어머니의 자녀가 되어야 합니다. 성경 마태복음은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의 존재를 갈라디아서는 "위에 있는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의 존재를 분명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는 약속의 자녀도 될 수 없고 영원한 생명도 얻을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것처럼 천국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계시는 곳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이 없는 천국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며 영원한 천국을 향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며 영원한 천국으로 우리를 인도하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사(넉 四) 면(방 面) 초(초나라 楚) 가(노래 歌)

한자글대로 풀이하면 '사방에서 들려오는 초나라의 노래'

적에게 포위되거나 몹시 어려운 일을 당해, 극복할 방법이 전혀 없는 곤경한 상태를 나타내는 말입니다.

 

사면초가는 사기(史記)의 항우본기(項羽本紀)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민심이 흉흉하던 진나라 말에 전국 각지에서 들고 일어난 영웅들이

서로 싸우며 패권을 다툰 끝에 항우와 유방이 양대 세력을 형성하게 됩니다.

 

초나라의 항우는 한나라의 유방과 싸움에서 점점 밀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총애하던 장수마저 항우를 떠나자

결국 한나라와 강화를 맺고 동쪽으로 돌아가던 중,

해하에서 한나라의 명장인 한신에게 포위를 당하게 됩니다.

 

포위를 빠져나갈 길은 없고 군사는 줄고 식량은 바닥을 보이는

상황에서 한나라의 군대는 점점 포위망을 좁혀옵니다.

그러던 어느날 밤, 고향을 그리는 구슬픈 초나라의

노래가 사방에서 들여오게 되는데요.

 

한나라가 항복한 초나라 병사들에게 노래를 부르게 한 것이었습니다.

항우는 그 노래를 듣고

'초는 이미 유방에게 넘어간 것인라? 어떻게 포로의 수가 저렇게 많은가!'하고

탄식을 하였다고 합니다.

 

항우만이 아닌 초나라군 병사들도 사방에서 초나라의 노래를 듣자

향수에 젖어 눈물을 흘리며 도망자가 속출했습니다.

군대가 뿔뿔히 흩어지고 항우 또한 죽음을 맞이하게 된 것입니다.

 

우리가 세상을 살다 보면 이러한 사면초가에 빠지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죠..

혹시 상황이 어렵다 하여 모든 것을 포기하신 적은 없었나요?

사방이 꼭 막혀 있어 물러설 곳이 없어 보이는 상황일지라도 반드시 출구는 있게 마련입니다.

다만 포기하는 이에게는 허락되지 않는 문이죠.

그렇기에 어려운 상황일지라도 포기하지 않는다면 분명 희망이 보일 것입니다.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 확 달라진 제도  (4) 2016.01.08
직장인들에게 소중한 연차! 똑똑하게 쓰는 연차 활용법  (1) 2016.01.06
진실한 마음  (4) 2015.12.01
결혼기념.. 케익..  (3) 2015.11.22
효과적인 독서방법  (2) 2015.11.12

[이미지출처 : 네이버카페]

옥수수수염에서 '메이신'이라는 물질이 피부 보습력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농촌진흥청(농진청)에 따르면 국내 사료용 옥수수인 광평옥의 옥수수수염에서 추출한 메이신이 피부의 보습작용을 하는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촉진시키고 수분 증발량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농진청은 메이신이 손상된 각질층의 복원을 빠르게 하고, 또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한다고 밝혔다. 성인남녀 35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에서도, 비슷한 효과가 나왔다.

메이신을 첨가한 크림과 첨가하지 않은 크림으로 나누고, 35명에게 매일 2회씩 팔 안쪽에 크림을 바르게 하고 4주 후 수분 증발량을 측정했다. 메이신을 첨가한 크림을 바른 사람은 평균 수분 증발량이 10.5(g/m2/h)에서 4.7(g/m2/h)로 줄어드는 것을 확인했다. 하지만 메이신을 첨가하지 않은 크림을 바른 사람은 오히려 증발량이 늘어났다.

또한 메이신은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안전한 수준으로 확인됐다. 농진청은 향후 산업체와 함께 화장품 개발이나 식음료 개발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다.

출처 : KISTI 과학향기

안면홍조’란?

‘홍조’는 정서적 변화와 열에 의하여 발생하는 국소 홍반 발진으로, 얼굴에 발생하는 ‘안면홍조’가 대표적입니다. ‘안면홍조’의 원인은 정말 다양한데요. 중년 여성들의 경우 호르몬 감소 또는 감정 변화에 의해서도 발생합니다. 고혈압약, 진통제, 위장약 등 일부 약제 성분이 ‘안면홍조’를 유발하기도 하고 겨울철에는 혈관의 수축과 팽창이 반복되면서 혈관 이상에 의해 나타나기도 한답니다.

겨울철 찬바람, 사우나, 히터 바람과 같이 급격한 온도변화를 일으키는 환경은 ‘안면홍조’를 악화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으므로 겨울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이미 ‘안면홍조’를 경험하고 있다면?

붉게 변한 ‘안면홍조’를 그저 얼굴이 붉어지는 증상으로 단순하게 생각해 방치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안면홍조’는 원인 분석과 적절한 치료법이 필요한 질환으로 분류됩니다. 따라서 전문가의 진단을 통해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해 적극적인 치료를 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정 및 스트레스로 인한 홍조에는 심리 치료를, 혈관 확장으로 생기는 홍조에는 약물치료를, 호르몬 감소로 인한 홍조에는 호르몬 요법을, 피부 자극 및 피부염으로 인한 홍조에는 레이저 치료가 적합합니다.

질환으로 분류될 정도로 심각하지는 않지만 추운 날씨에 얼굴이 쉽게 붉어지고, 원래 상태로 돌아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면 피부가 보내는 적신호로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조해진 피부의 세포 활동이 느려지고, 각질이 쌓여 더욱 민감해졌기 때문인데요. 자극이 가지 않도록 스크럽으로 각질 관리를 하며 수분을 충분히 보급해 진정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 사용하는 보습 제품에 천연 성분의 오일을 함께 블랜딩하여 발라주면 보습 효과가 더욱 뛰어나답니다.

‘안면홍조’ 예방할 순 없을까?

‘안면홍조’를 피하고 싶다면 평소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심한 온도 변화에 직접적으로 피부를 드러내지 않는 것이 최선입니다.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마스크나 목도리로 얼굴을 감싸 자극을 막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세안 시에는 미지근한 물로 시작해 찬물로 마무리해야 자연스럽게 각질 관리가 되며 피부 속 혈관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혈관이 늘어날 수 있는 심한 피부 마사지나 표면에 상처를 내기 쉬운 자극적인 각질제거도 삼가야 합니다. 또한, 의사의 정확한 처방 없이 피부 연고를 남용해서는 안 됩니다. 맵거나 뜨거운 음식, 술, 담배 등도 ‘안면홍조’를 악화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 더욱 악화되기 쉬운 ‘안면홍조’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예방과 치료에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팁을 잘 참고하셔서 겨울철에도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세요!

출처 : 삼성생명 블로그

저는 안면홍조는 없는데 주변이 몇 분이 계시더라구요.. 특히 겨울철에 심해지는 것 같다고 하던데요.. 위의 방법을 알려드려야 하겠어요..

 

친히 대문을 두드리시며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과 같은 마음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1. 모든 사람이 구원 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이 땅의 모든 생명체를 지으셨습니다. 이 가운데 사람들만큼은 특별히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모든 인류 인생들이 귀한 존재입니다. 인류 인생들을 아끼시는 하나님께서는 아무도 멸망치 않고 구원 받기를 원하신다고 하셨습니다.(벧후3:6, 딤전2:4)

모든 이들의 구원을 바라시는 하나님의 마음은 친히 복음을 전하시며 제자를 찾아다니심으로 나타났습니다. 천사를 대신하여 복음을 진행하실 수도 있었지만 친히 복음을 전하며 희생의 길을 걸으셨습니다. 이는 복음의 중요성과 우리에게 본을 보여주시기 위한 하나님의 뜻이기도 합니다.

그리스도의 복음 생애에는 제자가 될 이들의 집을 방문하여 그들의 대문을 두드리는 과정도 있었을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말씀을 깨달은 이들에게 침례를 주시며 당신의 제자로 삼으셨습니다.

요3:22  예수께서 제자들과 유대 땅으로 가서 거기 함께 유하시며 침례를 주시더라

사도들은 그리스도께서 많은 사람들에게 침례를 주신 이유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행2:38  세례(침례)를 받고 죄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막16:16  믿고 세례(침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벧전3:21  물은 예수 그리스도로의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이제 너희를 구원하는 표니 곧 세례(침례)라

이처럼 침례예식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죄사함과 구원의 약속을 받는 귀한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침례를 받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2. 자녀를 살리시기 위해 대문을 두드리시는 하나님의 마음

최근에는 전 세계에 수많은 재앙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재앙의 수위도 높아졌으며 빈번해졌습니다. 이 가운데 인류를 살리시기 위한 하나님의 마음은 우리 인생들이 가히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을 살리시기 위해 우리의 마음 문을 두드리고 계십니다.

여기에 인생들이 생각해야 할 문제가 있습니다. 재앙의 시대에 구원의 진리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시려는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리는 것입니다. 만일 구원의 진리의 소중함을 깨닫지 모른다면 하나님을 알지 못하며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도 없을 것입니다. 마치 목이 마르거나 더운 날씨에 물의 소중함을 더욱 깨닫듯이 재앙의 시대에 구원의 진리를 허락하시는 하나님을 기쁘게 영접해야 합니다.

따라서 문을 두드리는 일을 단순히 번거롭게 생각하기보다는 많은 사람들을 구원하시기 위한 하나님의 뜻을 헤아려  구원의 진리를 반드시 알아보셨으면 합니다.

육신적으로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대문을 두드리는 것 같지만 이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시는 뜻이 있음을 생각해야 합니다.

계3:20  볼지어다 내가 문밖에서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최근 사용자 PC에 있는 문서 파일과 이미지 파일들을 암호화하고, 파일 복구의 대가로 금전을 요구하는 랜섬웨어에 의한 감염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초기 랜섬웨어는 주로 이메일의 첨부 파일을 이용해 유포되었지만 최근에는 보안이 취약한 웹사이트를 통한 드라이브바이다운로드(Drive-by-download) 방식을 통한 유포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랜섬웨어에 감염되어 피해를 입게 된다. 이 글에서는 드라이브바이다운로드 등 랜섬웨어에 감염되는 주요 경로를 알아본다.

1. 취약한 웹사이트를 통한 악성코드 감염

공격자가 드라이브바이다운로드 방식을 이용해 웹 사이트를 통해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과정은 대략 다음과 같다.

1. 공격자는 보안이 취약한 웹사이트에 악성 스크립트를 삽입한다.

[그림 1] 악성 스크립트 삽입

2. 사용자가 해당 웹사이트 접속하면 악성 스크립트가 동작한다.

3. 악성 스크립트는 사용자 PC에 설치 된 프로그램의 버전을 확인하여 취약점이 존재하는지 살핀다. 주로 자바, 인터넷익스플로러, 플래시플레이어 등의 프로그램 취약점이 자주 악용된다.

[그림 2] 자주 악용되는 프로그램 예시 (왼쪽부터 JAVA, IE, Flash Player)

4. 사용자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취약한 버전일 경우 취약점을 유발시키는 코드를 실행한다.

5. 4번과 같은 과정을 통해 악성코드를 다운로드(Dropper)하고 실행하여 사용자의 PC를 감염시킨다.

드라이브바이다운로드 방식은 랜섬웨어 뿐만 아니라 예전부터 온라인게임핵 악성코드나 파밍 악성코드 유포에도 사용되었던 방식이다. 동일한 과정을 통해 사용자 PC에 접근하되 최종적으로 사용자 PC에 다운로드되는 악성코드가 랜섬웨어이냐 파밍 악성코드이냐의 차이일 뿐이다.

 

2. 취약한 프로그램을 이용한 악성코드 감염

그렇다면 온라인게임핵 악성코드나 파밍 악성코드를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유사한 방식으로 유포되고 있는 랜섬웨어를 피할 수 없는 것일까?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취약한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이다.

위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보안이 취약한 웹사이트에 숨어있던 악성코드가 사용자 PC에 다운로드되면 사용자가 취약한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 이를 이용해 악성코드 감염을 비롯해 악의적인 행위를 수행한다.

안랩이 최근 3개월간 랜섬웨어의 변형 및 감염 PC 현황을 조사한 결과, 여전히 취약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많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공격자들은 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IE)나 Java, 플래시플레이어(Flash Player)와 같은 프로그램의 취약점을 이용하고 있다.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를 비롯한 주요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 업데이트 적용이 강조되는 이유다.

또한 취약한 웹사이트 이용도 문제다. 특히 일부 소규모 쇼핑몰 사이트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은 보안에 취약한 경우가 많아 악성코드 유포에 자주 악용되고 있다. 실제로 지난 4월에 대규모 랜섬웨어 감염 피해가 발생했던 사고 역시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다수의 사용자들이 감염되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사이트의 경우 보안 관리가 미흡한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이용을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토렌트 관련 사이트

– 음란물 관련 사이트

– 무료 게임 사이트 등

3. 이메일 첨부 파일을 통한 악성코드 감염

이메일 첨부 파일 확인 시에도 주의가 필요하다. 낯선 이메일 또는 의심스러운 메일임에도 불구하고 발신자나 제목, 내용 등을 확인하지 않고 첨부 파일부터 클릭하고 보는 사용자들이 여전히 많다. 출처를 알 수 없거나 이상한 제목의 이메일은 가급적 즉시 삭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낯익은 발신자가 보낸 첨부 파일이라도 바로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 일단 PC에 저장 후 백신으로 검사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다.

이와 함께 랜섬웨어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중요한 데이터를 백업해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회사에서 사용하는 업무용 PC는 가급적 업무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는 노력이 필요하다.

한편 안랩은 ‘랜섬웨어 보안센터’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최신 랜섬웨어 정보를 비롯해 랜섬웨어 예방을 위한 보안 수칙과 이를 쉽게 수행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 AhnLab

계속해서 변종이 등장한다고 하네요..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게 늘 대비하여야 하겠습니다.

 

영국의 빅토리아 여왕과 남편 앨버트 공이

사소한 일로 말다툼을 하게 되었습니다.

화가 난 앨버트 공은 급기야 문을 잠그고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 버리게 됩니다.

미안한 마음이 든 빅토리아 여왕은

남편에게 사과하기로 하고 남편의 방문을 두드렸습니다.

 

"누구요?"

"영국의 여왕입니다."

"..."

 

또 다시 문을 두드리는 빅토리아 여왕

"누구요?"

"영국의 여왕입니다."

"..."

 

대답조차 하지 않는 남편의 태도에

화가 난 빅토리아 여왕은 집무실로 돌아갔습니다.

집무실에서 한참을 고민한 빅토리아 여왕

무엇인가 결심한 듯 다시 남편의 방 앞으로 돌아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누구요?"

"당신의 아내입니다."

그러자 방문이 열렸습니다.

 

앨버트 공은 빅토리아 여왕이

'한 나라의 여왕'에서 '한 남자의 아내'로 돌아간

자신을 대할 때 비로소 존중한다는 것을 느낀 것입니다.

 

상대방을 대하는 데 있어 진심을 담은 것과 담지 않는 것에

과연 차이가 있을까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진심을 담아 이야기하면 같은 상황에서도

전혀 다른 말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심지어는 토씨 하나 틀리지 않고 같은 말을 한다 해도

진심을 담은 것과 담지 않는 것에 큰 차이가 납니다.

 

말, 진심을 담아야만 마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출처: 따뜻한 하루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인들에게 소중한 연차! 똑똑하게 쓰는 연차 활용법  (1) 2016.01.06
사면초가  (3) 2015.12.26
결혼기념.. 케익..  (3) 2015.11.22
효과적인 독서방법  (2) 2015.11.12
양말 인형 만들기  (4) 2015.09.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