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가 이단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안상홍님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행하고 있습니다.

새언약안식일을 지키고 있으며,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서 안상홍님을 믿는 정통 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임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성경속에서 우리는 이단이라는 단어를 종종 접하게 되며, 기독교인들 사이에서도 이단이라는 말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성경에서는 무엇을 가리켜 이단이라고 설명하고 있는지 이단에 대한 정의를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도 베드로는 다음과 같이 이단의 특징을 열거하였습니다.

 

벧후2:1~3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위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단의 특징을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

 

첫째 이단은 그 결과가 멸망입니다.

둘째 이단은 진리를 훼방합니다.

셋째 이단은 성경대로 하지 아니하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 아니한 말, 즉 사람이 지은 말을 가지고 가르칩니다.

넷째 이단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거짓선지자에 의해 움직여지고 있습니다.

다섯째 이단은 이러한 이유 때문에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면 과연 오늘날 어떠한 교회가 이단으로 지목될 수 있는 교회일까요?

간단히 살펴보자면 그 교회가 성경대로 행하느냐, 행하지 않느냐 하는 것으로 식별할 수가 있습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참 진리 교회입니다.

잘 알아보고 분별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