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성도의 수건규례 - WATV 말씀과 진리

참 진리와 이방인의 풍습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고린도 교회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참뜻을 전하고자 사도 바울이 집필한 고린도서에는 ‘여 성도의 수건규례’에 관한 중요한 문제가 기록되

bible.watv.org

 

하나님의 백성들이라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야 합니다.

많은 하나님의 규례중에 수건규례도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수건규례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이라고 명확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머리수건 규례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고전 11:1~6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만일 여자가 머리에 쓰지 않거든 깎을 것이요 만일 깎거나 미는 것이 여자에게 부끄러움이 되거든 쓸찌니라

 

천국을 소망하는 자라면 수건규례를 당연히 지킬진대 굳이 이 문제를 거론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수건규례는 지키지 않아도 된다'는 거짓주장을 펴는 자들 때문입니다.

신약시대 당시 고린도교회에서는 수건규례를 지키는 사람도 있었으나 그렇지 않은 사람도 많았습니다.

이런 일이 오늘날에도 똑같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여성도분들이 머리수건을 쓰고 있지만 많은 개신교에서는 머리수건을 쓰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이 축복을 받을 수 있을까요?

머리수건 규례도 성경의 본을 따라 행해야만 축복을 받지 않을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남성도들은 예배 때 수건을 쓰지 않고, 여성도들만 예배 때 수건을 쓰는 것입니다.

 

 

구원 받기를 원한다면 예수님과 사도들의 가르침 그대로, 새언약 예배 규례대로, 남성도들은 수건을 쓰지 않고, 여성도들은 머리에 수건을 쓰고 기도나 예배를 드려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셔서 구원에 이르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