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열쇠의 주인공은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자

Trust | 2015. 4. 20. 00:06
Posted by 온시디움

초림 당시 예수님을 믿고 따르던 수많은 제자가 있었지만 대부분이 예수님을 선지자 중의 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하지만 베드로는 달랐습니다. 그는 예수님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으로 믿고 따랐던 것입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믿는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베드로는 사람의 모습으로 자신의 눈앞에 계시는 예순밍르 그리스도로 믿었습니다. 그리고 입으로 시인하였습니다. 그 결과, 엄청난 축복이 담겨 있는 천국 열쇠를 받았던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천국 열쇠를 받은 베드로를 닮고 싶어 합니다. 그의 믿음을 닮게 되면 자신들도 베드로와 같이 천국 열쇠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베드로는 예수님께서 사람으로 오신 구원자 곧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입으로만 시인한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믿었기 때문에 천국 열쇠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력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마지막 시대 예수님께서 2천년 전과 동일한 사람의 모습으로 두 번째 오셨습니다. 무화과나무의 예언과 멜기세덱의 예언, 다윗의 예언 등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 시대 구원자가 오신 것입니다.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입으로만 사람으로 오신 구원자를 믿었던 자들을 결코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베드로와 같이 마음으로 믿었던 자들은 안상홍님을 이 시대 재림그리스도로 믿고 따를 수 있습니다.

천국 열쇠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가요? 그렇다면 베드로와 같이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구원자를 믿어야 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온시디움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5)
건강 (10)
과학 (8)
IT/컴퓨터 (9)
Food (6)
Life (14)
Trust (18)